LibreOffice Math 예

LibreOffice Math의 잦은 사용을 위해 이 메뉴에서는 몇 가지 수식 예제를 제공합니다.

색인이 있는 기호

이 메뉴에서는 LibreOffice Math를 사용하여 색인이 있는 기호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예 구문을 작업에 적용하려면, 클립보드를 통해 이 구문을 명령 창으로 복사하면 됩니다.

색인이 있는 기호

이 메뉴에서는 LibreOffice Math를 사용하여 색인이 있는 기호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두 번째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예 구문을 작업에 적용하려면, 클립보드를 통해 이 구문을 명령 창으로 복사하면 됩니다.

색인이 있는 기호

여기는 Hier finden Sie ein drittes Beispiel dafür, wie Sie mit LibreOffice Math Symbole mit Indizes erstellen. 클립보드에 있는 예를 명령 창에 복사하고 원하는 대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행렬

이 메뉴에서는 LibreOffice Math를 사용하여 행렬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예 구문을 작업에 적용하려면, 클립보드를 통해 이 구문을 명령 창으로 복사하면 됩니다.

다양한 글꼴 크기의 행렬

이 메뉴에서는 LibreOffice Math를 사용하여 다양한 글꼴 크기의 행렬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예 구문을 작업에 적용하려면, 클립보드를 통해 이 구문을 명령 창으로 복사하면 됩니다.

글꼴 강조된 행렬

이 메뉴에서는 LibreOffice Math를 사용하여 글꼴 강조된 행렬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예 구문을 작업에 적용하려면, 클립보드를 통해 이 구문을 명령 창으로 복사하면 됩니다.

함수

이 메뉴에서는 LibreOffice Math를 사용하여 글꼴 강조된 함수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예 구문을 작업에 적용하려면, 클립보드를 통해 이 구문을 명령 창으로 복사하면 됩니다.

이 메뉴에서는 LibreOffice Math를 사용하여 근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예 구문을 작업에 적용하려면, 클립보드를 통해 이 구문을 명령 창으로 복사하면 됩니다.

적분 및 합계 범위, 글꼴 크기

이 메뉴에서는 LibreOffice Math를 사용하여 다양한 글꼴과 글꼴 크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볼 수 있습니다 .

속성

이 메뉴에서는, LibreOffice Math에서 하나의 수식에 서로 다른 속성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