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reOffice Impress 기능

LibreOffice Impress에서는 차트, 그리기 개체, 멀티미디어 및 기타 여러 가지 다른 요소를 사용하여 전문적인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Microsoft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을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슬라이드 넘기기 및 멀티미디어 효과는 슬라이드 쇼를 구성하는 데 사용하는 기술 중 일부일 뿐입니다.

벡터 그래픽 만들기

LibreOffice Draw에서 벡터 그래픽을 만드는 데 사용하는 도구는 대부분 LibreOffice Impress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쇼 만들기

LibreOffice Impress에는 전문적인 슬라이드와 페이지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서식 파일이 있습니다.

슬라이드에 여러 가지 동적 효과, 애니메이션 및 넘기기 효과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슬라이드 쇼를 디자인할 때 여러 가지 보기 또는 페이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슬라이드는 슬라이드 개요를 축소판 형식으로 표시하고 유인물은 청중에게 배포할 텍스트와 슬라이드를 모두 포함합니다.

LibreOffice Impress에서 시험 실행을 통해 프레젠테이션의 시간을 맞출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발표

슬라이드를 화면에서 상영할 수도 있고 유인물로 배치할 수도 있고 HTML 문서로 발행할 수도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상영

LibreOffice Impress에서는 프레젠테이션을 자동으로 실행시킬 수도 있고 직접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